본문 바로가기
만지작거리다/꽃을 만지다

꽃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by 거선생 2009. 12. 19.
벌써 다음주면 크리스마스네요.
크리스마스 때 무슨 계획 있으신가요? 전 너무 정신이 없어서 크리스마스가 다음주인지도 모르고 있었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내보고, 배우고 싶기도 해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드는 강좌를 신청해서 어제 다녀왔습니다.

예술의 전당 비타민 스테이션 내에 위치한 프라그랑스(홈페이지 : http://www.lafragrance.co.kr )
에서 트리만들기 강좌를 들으며 저도 하나 만들었습니다..

원래는 중간중간 사진도 좀 찍고 하려고 했는데.. 좀 느리게 해서 그런지.
다른 분들 따라가기도 벅차더군요..(다른 분들이 빨라서였을까요?)
강사님도 너무 멋진 분이시고, 계속 잘했다고 칭찬해주시니까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만드는 중간중간에 계속 비어있는 느낌이었는데, 사진을 찍으니까 다행히 그런 부분은 보이지 않네요..
강사님(황경원)이 계속 잘했다고 해주셔서 좀 더 자신감을 가지게 된 거 같습니다.
어떻게.. 크리스마스 트리같이 보이나요?
제 눈엔 그렇게 보여요...(착한사람 눈에도 크리스마스 트리로 보일껄요..ㅋㅋㅋ)

항상 관심은 가지고 있었지만 쉽게 접근할 수 없는 분야가 바로 이 꽃이었는데요.
모르는 것들도 잘 가르쳐 주시고 해서 좀 더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마치며. 주소 보내주신 분들... 오늘 카드 발송합니다..
다음주에는 다들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아직 에코님. 장대비님 주소 못받았어요... 주소 주세용.. 다 만들어져 있어서 바로 발송가능합니다~!!

'만지작거리다 > 꽃을 만지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ower course 1-1 : Hand tied Bouquet  (6) 2010.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