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외../hp cp1215 체험단

2008. 08. 01 : HP 1215명 체험단 당첨~!

by 거선생 2008. 8. 1.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드디어 당첨되었습니다.

관련 글 : 2008/07/02 - HP 컬러레이저프린터 체험단 모집

이전에 레이저프린터 체험단에 응모한다는 포스팅을 하고 깜박 잊고 있었는데
갑자기 오늘 "아 떨어졌나보다 그래도 확인이나 한번 해보자" 하는 생각으로 사이트에 들어갔습니다.

체험단 발표가 났더라구요.
개별연락을 해준다고 했는데 연락이 안 온것으로 봐서 떨어졌구나 하고..
ctrl+F를 눌러 내 이름을 누르고 확인을 누른 순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제 이름이 검색됩니다..
설마 설마 하면서 한 번 더 검색해봅니다.
제 이름과 핸드폰번호 그대로입니다... 역시 당첨이 맞나봅니다..

마지막으로 이 자리를 빌어 제가 당첨이 되게 빌어주신
Mashe님, 짜잔형님, Fallen Angel님, 고군님, 러브네슬리님, parc님, 장대비님 그 외 모든 분들
께 이 영광을 돌립니다. 여러분 덕에 제가 이렇게 체험단이 되었어요~
(누가 보면 큰 상 탄줄 알겠어요..ㅋㅋㅋ 그래도 여러분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체험단 활동내역은 아래와 같다네요.
 - 2008. 08. 11 ~ 2008. 09. 10 동안 활동.
 - HP 컬러레이저젯 CP1215 직접 체험하고 생생한 리뷰를 작성.
 - 본인의 블로그에 업로드 후, 친구들에게 소문내기.
 - 리뷰만 성실히 작성하여도 HP 컬러레이저젯 CP1215 무상 증정.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리뷰를 성실히 작성하지 않으면 레이저젯은 다시 회수가 되는지?
아니면 싸게 사게 해주는지..? 나중에 물어봐야겠습니다.

+체험단 응모하시고, 아직 당첨자 확인 안하신 분은 여기로 가보세요(당첨자 확인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