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수족관이다~!!

코엑스의 아쿠아리움은 가봤지만 63빌딩은 가보지 못했다.
몇 년 전엔가 한번 시도해 보려고 했으나, 가격에 비해 볼 게 없을 것 같아 포기.
하지만 이번에는 일부러 세 곳을 들르려고 트리플 권을 끊은 거니까~!!

맨 처음에는 펭귄이 있었다.
펭귄 두 마리가 물속에서 계속 수영을 하다가 사람들이 오면 사람들이 움직이는 대로 같이 움직였다.
우리 말고도 한 커플이 있었는데 그 커플이랑 우리랑 서로서로 펭귄을 내 앞에 오게 하려고
한참 이리저리 손을 흔들었다는..ㅋㅋㅋ
물고기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물고기들이 워낙에 빨라서 제대로 찍은 게 거의 없다.
그나마 덜 움직이는 물고기를 대상으로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족관 초입에 Thrill water라는 곳이 있었다.
어두컴컴한 분위기에 바닥을 유리로 만들어놓은 곳이다. 아래에는 물이 흐르고 물고기들이 다닌다.
코엑스에서도 이와 비슷한 게 있었던 거 같은데, 여긴 조금 어두워서 그런지 무섭다..
워낙에 겁이 많은지라~ 결국엔 저 끝까지 가보지 못하고, 입구 초입에서 얼쩡대다가 다른 곳으로 이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간에 맞게 여러 프로그램들이 있었다.
그 중 우리가 본 건 바다사자쇼, 그리고 다이버쇼.
프로그램 시간만 잘 맞춘다면 많은 쇼들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