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내추럴이라는 드라마를 아시나요?
아마 미드를 좋아하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번쯤은 들어본 제목일 것입니다.

내용은 단순한 형제 퇴마사의 귀신쫒는 얘기지만,
한많은 귀신들이 사람들에게 한풀이를 하면 주인공이 가서 그들을 없애거나, 쫒아내는 내용이다.
미국에서 유령이 나오는 드라마에서는 무조건 사람들을 죽이고 했는데,
이 드라마에서의 귀신들은 우리나라의 귀신들처럼 한을 가지고 사람에게 복수하는 것과 같다고 한 내용이 기억나기도 해요.
(머리속에서는 단어가 맴도는데..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대충 귀신잡는 내용이에요..ㅋㅋ)

전 프렌즈같은 드라마보다도 이런 드라마가 더 좋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즐겨보는 드라마들도 CSI, 슈퍼내추럴, 덱스터, 하우스, 어글리베티를 보고 있어요..
아 요즘에는 히어로즈와 가십걸도 보기 시작했지만요..^^
(앗 얘기가 샜네요..ㅡㅡ;;;)
하지만... 처음엔 재미있어서 봤다면 점점 딘과 샘의 멋있는 모습에 빠져서 4시즌까지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습니다.
슈퍼내추럴 에피소드 중에도 딘과 샘은 계속 장난을 치고, 싸우고 하는 모습이 제 동생과 제 모습을 보는 거 같아서 친근하기도 했구요..

올해에는 4시즌을 하고 있는데요.
딘과 샘은 장난기가 많아서인지 장난도 치지만 일에 있어서는 열심히 하는 멋진 남자들이랍니다^^
그 중에서 전 특히 딘을 좋아하는데요.

4시즌 6번째 에피소드를 보다보면 딘이 유령병이라는 병에 걸려 죽을뻔하다가
샘과 조력자 바비아저씨와 함께 살려내는데요. 엔딩이 끝나고...... 갑자기 음악이 흐르고...
딘의 영상이 나오는 게 아닙니까..ㅋㅋ 저 이거 clix로 지하철에서 보다가 웃음 참느라 혼났습니다..
이 영상 속에서의 딘은 캐릭터 그대로 장난기 많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평소모습은 어떨지 모르지만.. 전 저런 딘이 더 좋더라구요..ㅋㅋ

혹시나 영상이 있을까 하고 찾아봤는데.. 의외로 많더라구요..
음악은 록키 배경음악으로 유명한 Survivor의 'Eyes Of The Tiger'입니다.
자.. 딘의 모습 감상해보시고.. 우리함께 딘에게 빠져봐요..ㅋㅋ
(저작권 관련으로 동영상 삭제합니다. 보고 싶으신 분은 youtube에서 "supernatural"로 검색해서 봐보세요..^^)



딘 역을 맡은 배우는 젠슨 애클스(Jensen Ackles)는....

드라마 다크엔젤(뱀파이어 이야기.. 맞나?)에도 나오고, 스몰빌에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슈퍼내추럴에서 딘 역을 맡으면서 저도 아는 그런 배우가 되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보면 딘보다 샘이 커서 딘이 작다라고 생각했는데 프로필을 보니 딘의 키가 185cm, 샘이 193cm라고 하네요..)

이 배우를 보고 있자면 몇 년 전 유행했던 위버섹슈얼의 대명사라는 생각이 듭니다.
유령을 아주 많이 무서워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이번 주말 슈퍼내추럴 어떨까요?

출처 : 다음 영화(http://movie.daum.net/movieperson/Summary.do?personId=101073),

저작권은 모두 해당 제작사에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의 경우 "Dean eye of tiger" 등으로 검색하면 많이 나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