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나 영화중에서 코미디나 추리물은 어떤 내용인지 보지 않고 무작정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번의 드라마도 마찬가지.
주인공 여자가 여러 드라마에서 봐왔던 낯익은 얼굴이었고,
또 신이 내주는 과제를 행하면서 점점 바뀌어간다는 교육적인 내용 때문에 보기 시작했다.

꿈을이뤄주는 코끼리 홈페이지(가운데가 가네샤, 오른쪽이 호시노, 왼쪽의 오구리슌은 SP주인공)


인도의 신 중에 얼굴은 코끼리인데 몸은 사람인.. 가네샤라는 신이 있다고 한다.
물론 난 이 드라마에서 처음 보았지만 동생에게 물어보니 단번에 "아.. 가네샤~!!"라고 알더군요.


처음에는 가네샤 역을 맡은 배우가 코끼리분장을 하고 있는게 놀라웠는데,
보면볼수록 귀엽게 느껴졌다..ㅋㅋ 더군다나 코끼리분장을 하고 있을 때 코맹맹이 소리가 난다..ㅋㅋ

요즘 몸도 마음도 힘든 탓인지 자꾸 이런 희망을 주는 것들을 많이 보게된다.
(물론 보던 드라마들은 계속 보고 있지만.. 말이다)
이 드라마의 원작이 있는데, 일본에서 유명한 책이라네요.
아마 이 드라마가 나오고 우리나라에서도 번역되어 나온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올해 4월에는 닌텐도의 게임으로도 나온다고 하네요.

요즘같이 힘든 세상에 가네샤같은 멘토를 두고 싶다는 생각도 든다.
여태껏 살아오면서 멘토라고 느껴질만한 사람이 없이..
그냥 나 혼자 옳다고 생각되는대로 살아왔기 때문에 이제는 지치는 듯 하다.
원래 누구를 잘 믿는 것도 아니고, 누구에게 내 속마음을 털어놓지는 않지만,
이젠 나 혼자 내 속의 것들을 견뎌내기에 버거운 것인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이런 드라마들을 보면서 희망을 갖게 되고, 그렇게 살아가는 게 사람인가 봅니다.
세상도 힘들지만, 힘내서 살아요~!!

사진출처 : 꿈을 이뤄주는 코끼리 홈페이지(http://www.ytv.co.jp/yumezou), 저작권은 일본에 있음.

그리고....
그동안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너무 오랫동안 블로그를 방치했어요.. 이제부턴 새롭게 시작해보렵니다..
응원에 보답해야죠..^^

+ Recent posts